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추천검색어 : 마사지, 타이마사지, 중국마사지, 한국인관리사

검색 닫기

1인샵, 건마, 스웨디시, 출장 마사지, 방문후기 사이트

제휴업소 - 인천

소비자 등꼴 빼먹는 사기 업체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22-08-03 16:48
본문
지역 인천 〉 계양 상호 물좋은홈타이바로가기
위치 인천 계양구 이화동 354 연락처 01068917256
힐링코스 힙업코스 차이가 머냐 물어봤고, 서혜부와 엉덩이뒷쪽 위주관리라고 답변듣고 150분 17만원 결제후 마사지 받았습니다.
관리사분 외모도 괜찮고 건식부터 마사지 잘해주시더라구요.
1시간 반정도 마사지 받다가 서비스 받을꺼냐고 물어서 얼마냐햇더니 5만원
왜케 비싸냐니까 원래 그렇다는 ㅡㅡ
근데 1시간남은 상황에서 서혜부와 엉덩이뒷쪽 집중관리도 받지 않은 상탠데 사비스를 받긴 뭐해서 이따가 받겠다햇는데 관리사는 힐링힙업코스를 모르는듯 하더라구요??
우리 코스 뭔지 아냐 물어 보니까 아로마라고함.
뭐지 싶어서 힙업코스 물어보니 모른다고함.
바로 실장님께 연락드렸고 2시간채 안받았고 전신으로 아로마 받았으니 2시간 받았다 치고 아로마로 받았으니 7만원 환불요구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관리사 나갔는데 기사분인지 아니면 다른 업체 사장인지 나와있더리구요. 하청아닌 하청두고 하는업체 인거 같은데
주문한 내역에 대해서는 제대로 설명이 들어가야 하는 부분 아닌가 싶네요.
기사분은 자신이 왜 환불을 해줘야 하냐 하고있고 여기 실장님은 기사분이랑 이야기 하라고 하고 서로 책임회피에 무책임까지 합니다.
이런업체 사용할 이유 없을거 같고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 아로마와 힐링 힙업코스는 전혀 차이가 없다는거 알려드리고 싶네요. 각 2만원씩 차이나는데 그냥 상술입니다.
일반 타이 마사지 2시간 6~7만원 받는곳이 더 낫고 젊은 관리사라고 해서 3만원 더 주는거? 이렇게 받을바에는 일반 한국 로드샵가서 받는게 와꾸며 몸매며 마인드까지 더 낫다라고 판단되네요.
환불해주겠다고 계좌번호 받아가놓구선 지금 다시 전화하니 무조건 환불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제돈은 아깝지만 여기 혹시라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로 피해안보셨으면 좋겠네요

통화녹취 다되있고, 마사지 받는 도중에 제가 직접 관리사한테 왜 코스가 이러냐 라고 물어 보지 않았다는 이유로 환불안되는게 정말 어이가 없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 정유경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율현동 336번지
사업자등록번호: 380-02-01535 대표전화: 050-7348-4668

Copyright © 시원해마사지.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50-7348-4668